QUICK MENU

(주)제로바코코리아 > 협력업체&자문단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글로벌아이티인재개발원

교육과정 12 28 정보시스템(네트워크,서버)보안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 12 14 자바기반 융합형 데이터베이스 웹개발 전문가 양성과...
교육과정 12 28 산업 프로젝트 기반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가 과정

교육원소개

  • 교육원소개
  • 연혁
  • 시설
  • 협력업체 & 자문단
  • 오시는길
  • 강사소개
협력업체 & 자문단
home > 교육원소개 > 협력업체 & 자문단
회사명 (주)제로바코코리아
위치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00, 서관9층 961호(시그니쳐타워)
홈페이지 http://zerobacokr.com
회사소개 빈 상자(제로바코)에 오늘의 열정과 내일의 열망을 가득 담아서…

과거에 이런 고민을 오래동안 한 적이 있습니다…
사원의 만족(ES)이 먼저일까, 고객의 만족(CS)이 먼저일까….
(사원도 주주도 내부고객이라고는 하지만..)

비즈니스세계를 따지기만 한다면, 고객의 만족이 최우선이고, 그 결과 회사가 성장해서, 사원의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의견으로는, 본질적으로 사원의 만족이 우선되면 향상된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의 만족까지 이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오래동안, 정답은 어느쪽일까라는 차원에선 아직도 풀지못한 숙제로 남아있었지만, 이제는 이 과제를 머리로 생각하지 않을려 합니다.

누군가를 만족시키기 위해 무리해서 노력하는 것보단,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더불어 서로가 머리로 납득하는 게 아니라, 가슴으로 납득할 수 있는 과정과 결과의 밸런스가 있다면,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도 서로가 자연스럽게 만족해가지 않을까 싶어, 감히 그런 사고방식에 도전해 보고자 합니다…
사업분야 제로바코(ZeroBaco)는,
하나의 개별 업무분야를 (상자)에 비유해서, 여기에 색을 입힌다던지, 안에 들어갈 내용물을 충족히 채워나갈려고 하는 모습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각 상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조직원의 구성원들을, 정형화된 업무의 단순작업으로부터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에 쉬프트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사람이 행하는 PC상에서의 작업행위의 대행업무를 실현하는 [RPA(UiPath)도입지원]업무를 주된 사업분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는, 비지니스환경에 있어서의 툴로서 가치를 부여하는 작업인, [시스템개발및 구축지원]업무, 그리고 해외판로(일본)를 개척하고자 하는 IT관련제품/서비스등에 대해 관련업무를 지원하는 [해외사업지원]업무등도 지원가능합니다…

이 (상자)들은 또 다른 표현으로 아크(Ark)이기도 하며, 뜻이 있는 방향으로 항해하면서, 그 가치가 바르게 평가되는 목적지 뿐만아니라, 바른 항로를 통해 나가는 것을 추구해 가고 있습니다.
인사 담당자
(성명, 연락처)
h-park@zerobacokr.com